우리들병원 "미니맥스 척추시술" 도서 출간 > 새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새소식

우리들병원 "미니맥스 척추시술" 도서 출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04-07 14:41 조회1,778회 댓글0건

본문

[신간] 우리들척추건강 시리즈 네 번째 '미니맥스 척추시술'
 
 
4월 2일 국민일보 기사 참조
 
 
[쿠키 건강] 우리들병원이 최근 척추디스크에 대한 체계적인 정보와 올바른 치료법 선택 가이드라인을 담은 '미니맥스 척추시실'을 출간했다.

우리들척추건강 시리즈 네 번째 척추건강지침서인 이 책에는 수술의 위험성과 비수술 요법의 한계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는 척추 디스크 환자들에게 다양한 해법을 제시한다.

30여 년간 척추 디스크 한 분야만을 집중적으로 치료 연구하며 전세계 최소침습 척추치료를 선도하고 있는 이상호 이사장과 신경외과, 정형외과, 내과, 재활의학과, 흉부외과, 복부외과 등 130여명의 척추 전문의를 포함한 우리들병원 척추연구팀이 집필에 참여했다.
 

 
'미니맥스 척추시술'은 내시경과 레이저를 이용한 다양한 미니맥스 척추시술법을 자세히 소개한다. 이를 통해 환자 상태에 알맞은 단계에서 몸의 손상을 최소화한 근본 치료법을 올바로 선택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대표적인 내시경 디스크 시술 및 성형술에서부터 진단과 치료가 까다로운 신경구멍 협착증의 최신 치료법인 신경구멍 성형술, 염증에 의한 통증을 치료하는 경막외 신경 성형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미니맥스 척추시술법을 목, 등, 허리 모든 척추 부위에 걸쳐 알기 쉽게 풀어내고 있다.

비수술 요법에 대한 맹신이나 척추수술에 대한 무조건적 기피와 같은 잘못된 상식과 오해를 바로잡고 병원을 선택하는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는 등 일반인들에게 유용한 실질적인 정보를 담고 있다.

특히 미니맥스 척추시술을 받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있는 전 여자프로골퍼(LPGA) 박지은 선수나 록가수 윤도현, 영화감독 이준익 등 유명인들의 생생한 치료경험담도 이 책을 읽는 또 하나의 재미다.

이상호 우리들병원 이사장은 "지금도 상당수 환자가 미니맥스 척추시술로써 근본적인 치료가 가능한 상태임에도, 위험한 척추수술만 알고 치료를 미뤄 고통을 받고 있다"며 "오랫동안 비수술적 치료를 받아왔지만 여전히 척추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자들의 경우 근본적인 치료가 절실하다. 특히 척추 수술의 위험성이 두려워 망설이고 있는 환자에게 이 책이 치유의 희망을 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